Tombow
닫기

News

말머리 톰보소식
제목 TOMBOW, 혁신적인 신제품 MONO AIR 수정테이프 출시 작성일 2016.11.16

- 세계 최초 '에어터치 시스템’ 도입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가볍고 부드럽게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문구 브랜드 톰보(Tombow)가 ‘에어터치 시스템’을 도입한 혁신적인 수정테이프 ‘모노 에어(MONO AIR)’를 선보인다.

에어터치 시스템’은 톰보의 기술력으로 탄생시킨 새로운 수정테이프 메커니즘으로 사용시 힘의 저항을 감소시켜, 사용자가 가볍고 부드럽게 수정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수정테이프는 사용량이 많아질수록 손에 힘이 더 많이 들어가고, 테이프가 느슨해지는 단점이 있었으나, ‘에어터치 시스템’은 이러한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였고, 더불어 메커니즘의 소음까지 줄여 조용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출시에 앞서 일본 시장에서 먼저 선을 보인 ‘모노 에어 수정테이프’는 뛰어난 기술력으로 까다로운 일본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컴팩트한 바디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2016 일본 ‘굿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노 에어 수정테이프는 테이프의 굵기와 바디 컬러에 따라 스탠다드 3종과 컬러 3종, 총 6종이 출시되며, 테이프의 굵기는 4.2mm, 5mm, 6mm로 선택할 수 있고, 테이프이 길이는 10M로 기존 수정테이프보다 경제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매장 방문객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디자인된 30본 디스플레이도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이전글 톰보, 트랜디한 컬러로 새로워진 ‘플레이칼라K’ 출시
다음글 다음 게시물이 없습니다.